리뷰/기타 / / 2022. 7. 21. 14:31

소재좋은 여름 데일리 원피스 추천 _르니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디자이너 브랜드 ‘르니나’ 에서 구매한 여름 원피스가 너무 맘에 들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르니나  IRINA puff sleeve dress


르니나(LENINA) 는 일상 속의 감각적인 룩을 제안하는 브랜드에요.

프랑스 감성 한스푼 더한 여성스런 디자인이 많아요.

저는 얼마 전 자주보는 유튜브 채널에서 알게되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르니나 교환 및 환불 신청서



일요일에 결제하고 화요일에 받았어요!  

진짜 배송 엄청 빠르죠!?




제품명 :  IRINA puff sleeve dress_blue
가격 : 158,000원




개봉해보니, 백화점에서 산 원피스처럼 옷걸이와 겉비닐에 싸여 왔어요



디자인포인트:  스퀘어넥, 로맨틱한 퍼프소매, 블루 깅엄 체크 , 가슴라인 셔링 디테일



저는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하고 있는데요

물건을 비우고 남기는 과정에서 많은것을 깨달았어요.

처음 살 때부터 정말 맘에 드는것을 사야 후회가 없고,

퀄리티 있는 물건은 이유가 있다라는 점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원피스를 구매하면서도 이 점을 고려하였어요.

스퀘어 넥라인도 마음에 들었고, 귀여운 디자인도 합격!,

신축성도 있고 원단도 시원할 것 같아 오래입을 수 있을것 같았어요.


그런데 다만 가격이 생각보다 비쌌습니다.( 158,000원)

사실 이 원피스 1벌값이면 저렴한것 2개도 살 수 있겟더라구요 ;;

이번 원피스를 사면서 원단이 너무 맘에 들어 혼용율을 자세히 보았는데, 앞으로 옷 구매할 때 참고 해야겠어요!

Fabric 1 : 58% Polyester, 40% Cotton, 2% Spandex
Fabric 2: 100% Polyester


세탁방법은

 

 

 

 

 

드라이클리닝 권장, 물세탁 피할것, 120도 이상의 고온 다리미질 및 스팀 금지, 형광염료 표백성분 세제 사용 금지, 화기에 접근시 인화될 수 있으니 주의

 


소재는 정말 물빨래 막 해도 될 것 같은데!  드라이클리닝 권장이라니….의외였습니다.



원피스 앞면은 가슴라인 셔링 디테일이  포인트였고

 

 



원피스 뒷면은 지퍼가 없고,신축성이 좋은 쪼글쪼글한 디자인이 포인트였어요 (진짜 완전 쭉쭉 늘어나요!)

 

 

 


지퍼는 옆면에 짧게 있어요!

 


퍼프소매는 곱창밴드처럼 생겼어요( 전혀 불편하지 않음)

 


저는 평소 66사이즈를 입어 M사이즈를 주문했는데 딱 잘맞았어요

(모델처렴 여리여리한 느낌은 아니지만, 시원하면서 귀여우면서 너무 편해 보이지 않은!? 느낌이여서 좋았어요 )

길이감은 무릎을 덮는 롱사이즈 입니다.



이 원피스를 입고, 좋아하는 저자의 강의를 들으러 가야지 상상하면 구매했는데

옷이 맘에 드니 벌써 부터 만남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

 


이 옷은 소녀스러운 디자인과 신축성, 소재가 좋아 20대 젊은 대학생부터 30대 육아맘까지 두루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