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1. 5. 19. 23:43

서울 성북구 (보문 / 안암) 피자 맛집 피자랩 성북점 내돈내산 후기 (리뷰이벤트 참고)

반응형

피자가 아무리 맛있어도 한 곳에서만 꾸준히 시켜먹기가 쉽지 않은데 여기서 몇 번 배달시켜 먹고 난 후부터는 지금까지 다른 곳에서 시켜먹은 적이 없습니다. 성북구 안암동에 피자랩이 생긴 지 2년이 채 안된 것 같습니다. 새로 생겼으니까 한번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주문했었는데 맛이며 서비스며 하나 빠지는 것이 없어 정말 마음에 들었고, 몇 번을 시켜먹어도 맛이 변하지 않아서 항상 만족하게 됩니다. 저희는 6살 4살 아이가 있는 4인 가족인데요 다른 곳에서 주문할 때면 소스가 맵거나 빵이 두껍거나 하는 이유로 아이들이 잘 안 먹을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곳의 피자는 아이들도 항상 맛있게 먹어 어쩔 때는 신기하기도 합니다. 피자랩 성북점에 대해서 포스팅을 꼭 올리겠다며 다짐을 했었습니다만 시킬 때마다 사진 찍을 틈을 안 주고 흡입하 되어서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마침 오늘 다행히 사진을 몇 장 건져서 글을 올립니다.

 

 

피자랩 성북점 : 멕시칸 타고 L
피자랩 성북점 : 쉬림프 골드 L

 

맛있음이 느껴지시나요? 오늘은 직계가족과 모임이 있어서 라지(L) 2판을 시켰습니다. 아이들은 쉬림프 골드, 어른들은 멕시칸 타코. 몇 번을 같은 메뉴를 시키는데요 질리지 않고 먹을 때마다 맛있는 게 참 고마운 일인 것 같습니다. 위의 멕시칸 타코 메뉴 사진을 보면 우측에 오븐 스파게티 사진도 있는데요 이건 일정 금액 이상 주문했을 시 리뷰 이벤트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통 라지 사이즈 한판만 시켜도 리뷰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니 가성비 역시 최고 수준입니다.

 

내돈내산 인증 : 피자랩 리뷰 작성 완료!!

배민 후기 : 내돈내산 인증!!

 

 

제가 생각하는 피자랩 성북점의 장점은

첫째 도우가 적당합니다.

적당하다는 표현이 이상하게 들리실 수 있지만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고 푸석하지도 않고 정말 딱 좋은 정도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피자가게에서 자신의 도우가 특별하다고 홍보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이 저온 숙성으로 발효시킨다는 내용인데 먹어보면 대부분 비슷하고 특별한 건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정말 적당하다는 표현이 딱 맞습니다. 이 적당하다는 표현이 특별한 것 의미하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만 피자를 먹으면서 도우가 적당하다고 느낀 적은 처음입니다.

 

둘째 서비스가 푸짐합니다.

보통 라지 사이즈 피자를 주문하면 작은 캔의 콜라가 하나 정도 같이 옵니다. 그런데 이곳은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하면 리뷰 이벤트라고 6가지의 음식이나 음료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일정 금액이란 게 16,900원부터이고 라지 사이즈 피자가 한판에 약 19,000원 정도이니 피자를 한판 시키면 무조건 리뷰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피자랩 소개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은 맛있습니다.

당연한 얘기라고 생각합니다. 제 입맛에 특별히 더 맞아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제까지 먹어본 피자만 해도 엄청 많은데 생긴 지 얼마 되지도 않은 피자집에서 정착하게 된 이유는 맛있기 때문입니다.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양도 푸짐하니 피자는 항상 이곳에서 주문하게 됩니다.

 

 

주문은 배민에서만 할 수 있는데요. 아래 글에서는 배민에 올라가 있는 피자랩 성북점의 영업정보와 서두에서 언급한 리뷰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피자랩 성북점 영업정보 소개

 

별점 5.0이 보이시나요?? 영업한 지 몇 년이 지났는데 별점이 5.0인 거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처음 봤습니다. 그래서 믿음이 갑니다. 리뷰도 2,055개이고 사장님 댓글도 2,120개입니다. 배민에서 이 정도면 믿고 주문해도 될 것 같습니다.

 

메뉴는 없는 것 빼고 다 있습니다. 콰트로, 클래식, 시그니처, 반반 피자 등 등 종류가 많은데요 저희는 항상 시그니처 피자를 먹습니다. 리뷰 이벤트도 하고 아이들이 시그니처 피자 중에 쉬림프 골드를 가장 좋아해서입니다.

 

제가 서두에 이 집 도우가 적당하다고 표현했던 거 기억하시나요? 진도산 흑미와 찰보리를 배합한 도우를 48시간 저온 숙성 방식으로 발효 후 조리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자연산 치즈도 사용하고 소스도 자체 생산하고 있다고 하네요. 배달 전용 매장이라 홀에서 먹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포장 방문으로 몇 번 방문해 보았는데 위생적인 면에서 거슬리는 부분은 전혀 없었습니다. 오히려 깨끗하게 관리되는 느낌이었고 주문이 1분에 몇 개씩 밀려들어오는 모습만 보였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00 ~ 익일 새벽 01:00까지입니다. 연중무휴이니 언제든 시키시면 맛보실 수 있습니다.

 

피자랩 성북점 리뷰 이벤트 정보

 

피자랩 성북점이 오픈했을 때부터 해왔던 이벤트입니다. 이게 좋아서 계속 시키는 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냥 추가로 오는 음식 정도의 느낌이 아니라 메뉴 하나를 추가한 느낌입니다. 저희는 아이들과 먹기에 항상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신청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주문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리뷰 이벤트 신청하셔서 맛있는 음식 맛보시고 리뷰도 작성하시면 더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서울 성북구 안암, 보문 피자 맛집 피자랩 성북점에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진작 이곳에 팬이 되었기에 주관적으로 작성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배민에 별점 5.0이라는 건 사실 아무 곳에서나 할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사장님의 특별한 맛과 서비스에 대한 마인드가 없다면 결코 이룰 수 없는 것입니다. 저희 동네에 이런 피자 맛집이 있다는 것이 다시 한번 고맙고 지금도 잘되고 있지만 앞으로도 이곳에서 번창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